엔지니어스 - Engineeus

카카오애드핏 신청 방법 본문

Digital Nomad/Blog

카카오애드핏 신청 방법

Engineeus 2020. 12. 7. 21:45
728x90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하며 수익을 얻는게 애드센스만 있는줄 알았어요.

얼마전 카카오애드핏 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수익 예측하기

티스토리 관리자 - 수익 란에 가면 아래와 같은 애드핏 정보가 있습니다.

 

아래 보면 저는 대략 1년에 저정도 번다고 되어 있네요.. 평일 일 방문자가 800명 일때 기준 입니다.

 

 

신청하기

아쉽게도 제가 최근 3개월동안 글이 20개가 안되어 신청이 안되네요.. 채워 넣고 다시 해야겠네요.

 

신청이 되면 아래와 같이 심사중에 상태로 가며 몇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결과 나오면 추가로 덧붙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