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 - Engineeus

Visual Studio IDE [Community, Professional, Enterprise] 차이 본문

Autonomous Tech./Information

Visual Studio IDE [Community, Professional, Enterprise] 차이

Engineeus 2019. 9. 22. 19:34
728x90

금일 포스트는 Visual Studio의 여러 버전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Visual Studio는 Microsoft사에서 개발한 프로그래밍 도구 입니다. Coding, Debugging, Compile 기능을 모두 이곳에서 할 수 있죠.

 

Visual Studio IDE의 여러 버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 Community

- Professional

- Enterprise

 


1. Community

- Community 버전은 무료 입니다. 대학생이나 기본적인 것들을 하실 분들에게 무료로 배포 하기 때문에 대부분 이걸 사용 합니다. 하지만 기업에서는 사용 불가능 합니다. 

 

- 상업적 용도가 아닌 개인 개발자, 학교, OSI가 인정한 오픈소스 커뮤니티, 비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조직 규모나 별다른 제약 사항이 없기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고자 하는 기업의 경우에 한해 따로 명시된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250 대 PC / 이용자 이하 또는 매출 10 억원 이하인 기업에서만 Visual Studio Community 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5 개의 라이선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Professional

- Professional과 Enterprise는 250 대 PC / 이용자 이하 또는 매출 10 억원 이하인 기업이라면 무조건 이걸 사용 해야 하는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기업 조직이란 PC 250대 이상 또는 연간 수익 1백만 달러(미국) 이상으로 정의됩니다.

 

- 아래는 Professional과 Enterprise 차이가 있습니다.

 

신기하게 Pro는 국내 온라인쇼핑몰 에서도 파네요

- 가격

  • 매월 :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월 $42에 제공 합니다.
  • 구매 : 공홈 보다는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하면 더 싼듯 합니다.

 

3. Enterprise

- 공식 홈페이지 에서는 3개의 차이점을 이렇게 구분 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visualstudio.microsoft.com/ko/vs/compare/

 

Visual Studio 제품 비교 | Visual Studio

Visual Studio 2019 제품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도구 및 리소스 집합을 찾으세요. Visual Studio, Test Professional 및 MSDN 플랫폼을 비교하세요.

visualstudio.microsoft.com

 

Comments